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이탈리아] 로마 콜로세움 맛집 Pasqualino Al Colosseo srl (홍합 스튜)

by DnaJ 2023. 7. 5.
반응형

콜로세움근처에 생각보다 맛있는 집이 있었다.

Pasqualino Al Colosseo srl

 

홍합 스튜를 파는 곳이였는데 한국인들한테도 유명하다.

 

주의할점 : 식당 내부에서 인터넷이 아예 안터진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메뉴 이름을 몰라서 조금 고생했지만 그래도 제대로 시켜서 먹었다.

 

 

 

 

처음에 식전빵이 나온다.

그것을 먹으면 식전빵 비용을 내야 한다고 한다. 안먹어도 내야 한다는 얘기를들은것 같은데 잘모르겠다.

(빵을 남김없이 먹었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사실 빵이 부족했다.

 

홍합스튜에 바케트와 비슷한 빵이 들어가 있다.

식전빵도 동일한 빵.

스튜가 너무 맛있어서 식전빵도 다 꺼내서 찍어 먹었다.

Soute cozze  홍합 스튜

 

맛은 있지만 홍합 스튜에 가려져 잘 기억나지 않는 까르보나라

이탈리아에서 먹은 음식중 안짠 편에 속한다.

콜로세움에서 추워서 그런건지 따뜻한 스튜가 몸도 녹이고 맛도 더 좋았다.

까르보나라

그냥 홍합 스튜를 시켰는데 조개가 들어있긴 하다. (메뉴가 잘못 나온건가...? 계산은 맞았음)

 

이름 모를 칵테일 쓰다...

 

식전주로 많이 마신다고 하는데 쓰다.

 

 

홍합 스튜(Soute Cozze)와 조개 홍합 스튜(Soute Cozze e vongole)가 있다.

홍합 스튜에도 조개가 들어가 있었는데 다음에는 조개 홍합 스튜(Soute Cozze e vongole) 를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