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서현 라무진 (서현 양갈비 맛집)

by DnaJ 2022. 5. 4.
반응형

 

바 형식으로 되어있는 양갈비 맛집입니다.

소수의 인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내부가 되어있습니다.

2명 부터 4명 까지는 괜찮을것 같습니다.

 

4명이면 먼저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내부를 찍지 못하네요.... 아쉽...

 

 

 

프렌치렉과 양갈비를 먹었는데... 양갈비 사진 밖에 없네요ㅎㅎㅎ

 

양갈비의 아름다운 자태.....

2인분 입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고기 굽굽

 

 

이날 술을 먹지 못하여 아쉽긴 하지만

 

열심히 굽굽 해주십니다

 

양갈비를 먹지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접하실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냄새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라무진에서는 마늘밥을 꼭 시켜 먹어야 합니다.

마늘밥 + 김 + 간장 (양갈비 찍어먹는 간장) 조합으로 먹으면... 크..

먹느라 바빠서 사진이 없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