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김포 맛집 꼬꼬오리주물럭

by DnaJ 2019. 12. 29.
반응형

김포 맛집 꼬꼬오리주물럭!!!

오리 주물럭 맛집이다.

 

언제가도 맛있고 언제가도 사람이 항상 많은곳

양도 많다.

 

차를 가지고 가야 하기 때문에 차가 없을때는 자주 못갔던곳!!

차를 사고 오늘 처음으로 재방문 했다.

 

 

 

주문 내역 : 오리주물럭 중 + 공기밥 + 고추/상추 + 음료수

비싸지 않은 가격이다.

 

 

자리는 조금 불편하다.

의자도 낮고 테이블도 낮다.

어린이들이 오기에는 조금 위험할 것 처럼 보인다.

 

 

주문 이후 전부 셀프로 해야한다.

주문도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오리주물럭을 주신다ㅎㅎ

 

바로 이렇게ㅎㅎㅎㅎㅎㅎㅎㅎ

밥을 시키면 부추 다진것과 김이 들어간 그릇을 주시는데

주물럭을 다 먹고 볶음밥을 해먹으면 된다.

 

아래사진은 오리주물럭 중!!

 

익어라 익어라.......?!

익은 사진이 없다....... 사실 먹느라 바빴다.

사진도 깜박하고 먹었다ㅎㅎㅎㅎㅎㅎ

 

오리기름에 김치도 볶아먹고 양파와 마늘도 볶아서 먹고

또 먹고 싶다.....

 

다 익은 사진이 없는게 아쉽다.

 

절대 빠질수 없는 볶음밥!!

김이 모락모락 나고 있어서 살짝 부옇게 보인다.

 

 

주차장은 넓고 자리도 많다.

주차걱정은 하지 않고 가도 된다.

 

대중교통을 타고 가기에는 조금 불편한 감이 있다.

 

그런데 왜 꼬꼬오리주물럭이지???

닭은 없는데........?!

 

반응형

댓글